여자한테 좋은 즙 흑염소진액 챙겨 건강을 돌보아주세요
유난히도 습하고, 높은 온도로 많은 분들이 힘들어했던 무더위도 추석 이후로 많이 선선해진 것 같아요. 아침저녁에는 은근히 선선하다는 생각이 들 정도인데요. 이런 때 면역력, 기력이 저하되신 분들, 몸이 차신 분들은 감기에 걸리기 십상이기에 건강 관리에 더 신경을 써주셔야 하는 시기인 것 같습니다.
특히 남성분들에 배해서 여성분들이 더 추위를 느끼는 경우가 많습니다. 평소 몸이 차가운 여성분들께서는 성질이 따뜻한 음식을 챙겨주시면서, 건강을 지켜주시는 것이 좋은데, 이런 때 많이들 생각하고 찾으시는 여자한테 좋은 즙 하면 빠질 수 없는 것이 흑염소진액이 아닐까 싶습니다.
오늘은 날씨가 선선해질때 챙겨주심 더 좋은 여성 건강에 좋은 흑염소즙! 강복자 식품 흑염소진액 소개드리고자 해요. 흑염소의 어떤 효능이 도움이 되는지도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흑염소가 사실 우리 몸에 좋다는 것은 너무나 잘 알려져 있는데요. 한방에서는 기운을 돋게 해 주고 기력을 회복하게 해 준다고 기술되어 있습니다.
특히 성질이 따뜻한 온양성식품 으로 잘 알려진 것이 흑염소인데, 이와 같은 흑염소는 여자한테 좋은 즙 으로 보통 흑염소엑기스를 만들어 보충하시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이렇게 좋은 음식이라는 것을 잘 알면서도 섭취를 꺼리시는 이유는 '냄새' 때문이라는 분들이 많은데요. 이와 같은 점을 적극 개선하여 만든 것이 바로 강복자 식품 흑염소진액 입니다.
누린내, 비린내를 가리기 위해서 또는 몸에 좋다는 이유로 첨가하는 한약이지만 향이나 체질적으로 맞지 않는 분들도 계시죠. 내 체질과도 맞지 않고 냄새가 역하다고 하는 분들도 계십니다. 이러한 이유로 한약재는 일절 첨가하지 않고 순수 천연재료인 파파야와 브로콜리, 양배추, 흑마늘, 토마토, 오미자를 첨가하여 정성껏 흑염소진액을 만들고 있는데요.
72시간 저온숙성하면서 정제수는 한 방울도 넣지 않고 천연재료와 흑염소만으로 진액을 추출하기 때문에 맛은 깊으면서도 비린내와 누린내는 제거하여 여자한테 좋은 즙 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강복자식품 흑염소진액! 한번 경험해 보세요. 목 넘김이 수월하고 맛이 깔끔하여 비위가 약한 분들도 부담 없이 드실 수 있습니다.
지방분을 최대한 깔끔히 제거하고 저온숙성 하여 강복자 식품만의 특별한 노하우로 생산하기 때문에 자신 있게 소개드릴 수 있습니다. 누린내도 없지만 시중에 시판되는 흑염소 고형분 2~5프로 내외의 적은 함량에 비해 월등히 높은 지리산 흑염소 고형분 27.7% 이상으로 건강을 지켰다는 점 꼭 기억해 주세요. 단순 추출액만을 비교하실 것이 아니라 '고형분'을 반드시 비교해보셔야 합니다.
일반적인 흑염소즙과 다른 수출용 4중지 포장지라는 점도 주목해 주세요. 변색, 변형을 최소화하고 실온 보관하셔도 안심하실 수 있도록 언제 어디서나 챙겨드실 수 있도록 제조하였습니다. 한약 무첨가 흑염소즙, 여자한테 좋은 즙 건강한 즙을 찾고 계셨다면 강복자식품으로 챙겨보시면 어떨까요 ^^